본문 바로가기
경제학

3M의 전망, 역사, 창립자

by 머니통통 2023. 5. 15.
반응형

3M의 전망

 

3M의 전망을 논할 때는 회사의 역사, 현황, 향후 계획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전에 미네소타 광산 및 제조 회사로 알려진 3M은 1902년 미네소타 주 투 하버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원래 이 회사는 사포와 그라인딩 휠과 같은 연마재에 사용되는 광물을 채굴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하지만, 수년에 걸쳐 3M은 의료, 소비재 및 산업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오늘날, 3M은 70개국 이상의 국가와 다양한 제품을 운영하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안전 및 산업, 운송 및 전자, 의료 및 소비자의 4가지 주요 비즈니스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년간 3M의 성공에 기여한 핵심 요소 중 하나는 혁신에 초점을 맞춘 것입니다. 이 회사는 강력한 연구 및 개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마스킹 테이프, 방수 사포 및 포스트잇 노트의 발명과 같은 재료 과학 분야에서 많은 혁신을 이루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3M은 몇 가지 과제에 직면했습니다. 이 회사는 특정 시장에서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으며 비용을 절감하고 일부 운영을 재구성해야 했습니다. 게다가, 회사의 환경적 영향과 일부 제품에 잠재적으로 유해한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우려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3M의 전망을 낙관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그 회사의 강점 중 하나는 다양한 제품과 사업 영역입니다. 회사의 한 부문이 어려움을 겪고 있더라도 다른 부문은 이러한 손실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인해 운송 및 전자 부문은 몇 가지 문제에 직면했지만, 의료 부문은 호흡기 및 소독제와 같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3M에 대해 낙관적인 또 다른 이유는 혁신에 대한 회사의 지속적인 집중입니다. 이 회사는 강력한 R&D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인공지능 및 데이터 분석과 같은 분야에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몇 가지 전략적 인수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3M은 야심찬 지속 가능성 목표를 설정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보다 지속 가능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3M의 잠재적 성장 분야 중 하나는 의료 산업입니다. 그 회사는 이 분야에서 강한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제품과 기술에 투자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3M은 더 빠른 치유를 촉진하기 위해 나노 기술을 사용하는 새로운 유형의 상처 드레싱을 개발했습니다. 그 회사는 또한 새로운 진단 도구와 약물 전달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3M의 또 다른 기회 영역은 신흥 시장입니다. 그 회사는 이미 많은 개발도상국에서 입지를 다졌지만, 여전히 상당한 성장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들 국가의 더 많은 사람들이 중산층에 진입함에 따라 소비재와 의료 제품과 같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물론 3M이 미래에 성공하기 위해 탐색해야 할 잠재적 위험과 과제도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타사와의 경쟁이 치열해지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3M과 유사한 산업에서 활동하는 다국적 대기업이 많이 있으며, 이러한 기업들은 끊임없이 혁신하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3M보다 더 빠르게 신제품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더 작고 민첩한 회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3M의 또 다른 잠재적 과제는 규제 조사입니다. 회사가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개발함에 따라 다양한 규정과 표준을 준수해야 할 것입니다. 3M이 이러한 규정을 위반하면 벌금 및 기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3M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제 침체 및 기타 외부 요인의 위험이 항상 존재합니다.

 

3M의 역사

 

3M은 미국 미네소타주 메이플우드에 본사를 둔 다국적 대기업입니다. 그 회사는 한 세기 이상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 에세이에서는 3M의 초창기부터 세계 유수의 다양한 제품 제조업체로서의 현재 위치에 이르기까지 3M의 역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자 합니다. 3M은 1902년 미네소타 투 하버에서 코룬덤이라고 불리는 광물을 채굴하기를 원했던 다섯 명의 사업가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광물은 당시 수요가 많았던 사포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하지만, 코룬덤 광산은 실패로 판명되었고, 회사는 심각한 재정적 어려움에 빠졌습니다. 하지만, 설립자들은 주저하지 않았고, 그들은 새로운 제품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사업을 중심으로 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신제품은 방수 사포였는데, 그들은 그것을 "Three-M-ite"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그 이름은 나중에 "3M"으로 단축되었고, 회사는 빠르게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1910년, 그 회사는 세인트루이스로 이사했습니다. 미네소타의 Paul은 접착제, 셀로판 테이프, 마스킹 테이프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3M은 혁신과 창의성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1925년에, 그 회사는 물과 함께 사용될 수 있는 방수 사포를 발명했는데, 이것은 그 당시의 주요한 돌파구였습니다. 1929년 3M은 스카치 테이프를 선보였는데, 스카치 테이프는 널리 알려진 이름이 되었고 오늘날까지도 이 회사에서 가장 잘 알려진 제품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3M은 이후 수십 년 동안 제품을 계속 확장했습니다. 1930년대에 이 회사는 상업적으로 성공한 최초의 투명 테이프와 최초의 셀룰로오스 테이프를 도입했는데, 이는 기존의 접착 테이프에 비해 상당히 개선된 것이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3M은 덕트 테이프, 항공기용 반사 시트, 방독면 재료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전쟁 노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1950년대와 1960년대에 3M은 혁신과 확장을 계속했습니다. 그 회사는 1951년에 최초의 오디오 테이프를 도입했고, 이것은 음악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1962년 3M은 포스트잇 노트를 선보였는데, 포스트잇은 빠르게 인기 있는 사무용품이자 혁신과 창의성에 대한 회사의 헌신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1970년대에 3M은 다른 회사를 인수하고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는 등 사업 다각화를 시작했습니다. 1976년에 이 회사는 의료 장비 제조업체인 Dentrifice를 인수하여 3M이 의료 산업의 주요 업체가 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1980년대에 3M은 아시아, 유럽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사업을 확장했고, 10년 말에는 전 세계적으로 80,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했습니다. 1990년대에 3M은 계속 성장하고 다양화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오피스 제품 회사인 Scotch-Brite와 전자 제품 제조업체인 Imation을 포함한 다양한 사업체를 인수했습니다. 3M은 또한 혁신을 계속하여 최초의 시계용 액정 디스플레이와 최초의 상업적으로 성공한 디지털 프로젝터와 같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 3M은 많은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그 회사는 핵심 시장 중 일부에서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었고, 주가는 크게 하락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3M은 연구 개발에 새로운 초점을 맞추고 핵심 비즈니스에 대한 새로운 강조를 포함한 많은 변화를 구현했습니다. 이후 몇 년 동안 3M은 혁신을 계속하고 운영을 확장했습니다. 그 회사는 상처 치료 드레싱과 같은 의료 제품과 정형외과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했습니다

 

3M의 창립자

 

3M(미네소타 광업 제조 회사)의 설립자는 댄리 버드 박사였습니다. 그는 1851년 1월 31일 중국 메인주에서 태어났고 1872년 메인주 브라운슈바이크에 있는 보딘 칼리지를 졸업했습니다. 몇 년 동안 교사와 신문 편집자로 일한 후, 버드는 광산 산업에서 그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결국 네바다에 있는 크리스탈 베이 실버 광산 회사의 관리자가 되었고, 그곳에서 그는 나중에 다른 광산 회사들에 의해 사용되는 광석을 정제하는 공정을 개발했습니다. 1902년, 버드는 연삭 휠과 다른 연마재 생산에 사용되는 광물인 Corundum을 채굴하기 위해 새로운 회사를 시작하기를 원했던 한 무리의 사업가들에 의해 접근되었습니다. 버드는 그 벤처에 합류하기로 동의했고, 미네소타 광산 제조 회사가 설립되었습니다. 버드의 리더십 아래 3M은 빠르게 성장하여 사포, 마스킹 테이프 및 기타 산업 및 소비재를 포함하는 제품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버드는 1916년까지 회사의 사장으로 일했고 1925년 그가 사망할 때까지 계속해서 회사 업무에 적극적이었습니다. 오늘날 3M은 의료, 운송 및 소비재를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다국적 대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혁신적인 제품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하며, 세계 경제에서 계속해서 주요 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